뮤지컬 배우겸 가수인 배다해(38세)가 페퍼톤스 밴드 이장원(40세)과의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둘은 오는 11월에 결혼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15일 배다해는 팬카페에 '기쁜 소식' 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하고,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글을 남기게됬다. 데뷔한지 11년 어느덧 여러분과도 함께한 시간이 이렇게 됬네요" 라고 하며, "그래서 가장 먼저 여러분들에게 소식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 라고 하였습니다.
이어서 배다해는 "조금 늦었으려나..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드디어 나타났다" 며 "이르지 않은 나이라 조심스러웠지만, 양가의 빠른 진행 덕에 함께할 날을 서둘러 잡게됬다" 고 하였습니다.
이장원 역시 페퍼톤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저 올 늦가을 장가가려고 한다. 저의 음악을 즐겨주고, 저를 존중하고 사랑해주는 배다해와 함께 가족으로서의 삶을 시작해보기로 했다"고 하며, "연초에 소개를 통해 만나 긴 시간은 아니지만 그 시간을 뛰어넘을 만큼 최선을 다해 진지하게 만나며 믿음을 쌓아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됬다"고 하였습니다.
배다해는 연세대 성악과 출신으로, 2010년 바닐라 루시로 데뷔해 2011년부터 솔로 활동을 하다가 2011년 ‘셜록 홈즈’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고 KBS ‘남자의 자격’,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했었습니다.
배다해 프로필
출생 1983년 9월 7일 (37세), 서울
학력 연세대학교 성악과 학사
신체 165cm
혈액형 A형
종교 개신교
데뷔 2010년 4월 바닐라 루시 디지털 싱글앨범 '비행소녀'
소속사 코엔스타즈
이장원은 대전과학고를 2년만에 조기졸업, 수능없이 카이스트에 입학했습니다. 아버지의 전공인 카이스트 전산학과 출신으로 같은 과동기인 신재평과 함께 대학 재학중 2004년 2인조 밴드 페퍼통스로 데뷔했었습니다.
이장원 프로필
출생 1981년 8월 30일 (만 39세), 미국 펜실베니아 주
학력 카이스트 전산학 학사, 한국과학 기술원 경영대학원 석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1cm
혈액형 O형
종교 개신교
데뷔 2004년 3월 페퍼톤스 EP앨범 'A Preview'
소속사 안테나
아무쪼록, 예쁜 사랑하시고 결혼 후에도 두분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
댓글